​정배당 배팅이 답은 아니다.

​정배당 배팅이 답은 아니다.

최고관리자 0 554 2023.02.01 18:28


초보 배터의 대다수가 정배당을 많이 선호하는 배팅성향이 강한 것으로 보여지는데, 보통 정배당에 배팅을 하시는 분들의 가장 큰 이유는 "높은확률과 수익률 때문입니다." 제대로 활용하면+ @ 의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시너지로 활용되는 '정배배팅' 이지만, 자칫 잘못 활용하면 다된 상에 오히려 낙첨의 확률을 키우는 ''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정배당의 대한 해법! 정배에 대한 배팅 노하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대로된 분석에 관심을 갖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공감하고 수익률에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갖고 왔으니 꼭 정도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정배당에 대한 고찰

 

먼저 정배당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하고 넘어가보려 합니다. 예를 들어 1.3배당과 1.4배당 2폴더 조합이라면 1.82배당의 합이 나오게 되는데 10만원을 배팅했다고 가정하였을때 " 100,000X 1.82 = 182,000" 의 당첨금이 됩니다. 하지만 단지 82,000원을 벌자고, 10만원을 배팅하는 것은 꽤 매력적인 배팅법은 아닌 것 같습니다. 승패에 대한 불확실한 상황에 초보자분들은 대부분 "강팀의 이름과, 배당률로 판단을 하기 때문에 문제" 인 것입니다. 그래서 장기적으로 강팀에만 배팅을 했을 경우에 정말 수익이 날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와 시뮬레이션을 해봤습니다. 몇 가지 연구를 거듭해봤지만, "강팀인 홈 경기에만 돈을 걸면 딸 수 있는 팀이 있다는 정도일 뿐" 무조건 백이면 백 정배당이 포근한 수익을 실현 시켜주진 않았습니다. 물론 운이 좋게 한 두번의 '정배데이'로 인한 수익이 있었을 수 있고, 비교적 정배당의 팀이 유리한 위치에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무조건 장기적으로 배팅을 진행했을 때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구조는 아니었습니다.

 

예를들어 이전에 파리 생제르맹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이 경기의 배당은 파리생제르맹 배당이 1.38 그리고 무승부가 4.25,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5.30 이었습니다. 사실상 이때 생제르맹 팀이 우세했으며, 더불어 파리생제르맹은 이전 경기 모두를 연승으로 승승장구 해오던 팀이었기에 어느 누가 보더라도 파리 생제르맹이 이번 경기를 승리할 것이라는 의견이 대다수 였습니다.

 

정배당 배팅에 대한 결과

 

그렇다면 계속 정배당을 받아왔던 파리생제르맹 ''에 매 라운드마다 10만원씩 배팅을 계속했었다면 얼마의 수익을 실현했을까요? 총 투자한 금액은 10경기로 100만원을 투자했었고, 회수된 금액은 765천원 이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매우 큰 손해가 발생했고 25만원 정도의 손실을 보게 되었는데, 이는 너무나도 당연한 것이지만 " ,손실이 났냐?"에 대한 해법은 배당률이 매우 낮았기 때문입니다. 10번의 배팅 중에 7번을 모두 맞추었는데도 결과적으론 손실을 입는 배팅만을 했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만약 그때 배당이 괜찮았던 원정경기에 배팅을 했으면 어땠을까요?" 결과는 처참하게도 투자한 100만원의 금 중에 회수한 금액은 49만원으로 50만원정도의 엄청난 손실을 입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승률이 매우 좋은 팀이라 할지라도 계속된 정배당 배팅에만 집중을 하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장기적인 손실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정배의 또 다른 실험

 

그럼 "혹시 반대로 배팅하면 수익을 볼 수 있는거 아니야?"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지만 비기거나 지는 두 가지 경우의 수가 있기 때문에 반대로 걸어도 결과적으로 큰 손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흥미로운 실험을 해봤습니다. 만약 사람들이 몰렸던 경기를 추려보니, 파리 생제르맹의 승리가 유력한 총 20경기에 배팅 금액이 많이 몰렸었습니다. " 결과는 20경기 중 137"를 기록하면서, 파리 생제르맹이 승리했던 경기는 단 13경기에 불과하였습니다. 137패면 수익구조는 따저볼 수 조차 없는 손실이며, 홈에서도 9번의 경기중 2번을 패배했지만, 배당률은 모두 1.5배 미만이였습니다. 이렇기에 꼭 매일 강팀의 배당률만 보고 배팅을 하는 것은 안된다는 것을 알려주는 아주 중요한 실험근거가 되었습니다.

 

최종정리

 

이 처럼 꼭 강팀이라고 할지라도 당일 그 선수의 결장자 정보를 꼭 파악하고 포메이션, 라인업, 동기부여와 같은 사소한 분석 등을 토대로 배팅을 이어가야 한다는 점을 꼭 명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배팅엔 초보적인 실수를 인해 그 동안의 손실을 보셨을 수 있지만, 꼭 잊지마시고 수익률엔 100% 보실 수 있는 계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